본문 바로가기

책속 한줄

사업가는 어떻게 돈을 벌지를 궁리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이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면 돈은 저절로 따라오게 되어 있..

728x90

사업가는 어떻게 돈을 벌지를 궁리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이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면
돈은 저절로 따라오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사업가는 어떻게 돈을 벌지를 궁리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이 진정한 행복을 느낀다면
돈은 저절로 따라오게 되어 있기 때문이다.


- 책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켈리 최 -

그로씽 바로가기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켈리 최(Kelly Choi)

★《선데이 타임스》 발표 영국 부자 345위★
★5년 연속 자기계발 스테디셀러★ ★유튜브 600만 뷰 ‘인생 멘토’★

진정한 성공과 자유에 도달하는 『위대한 시크릿』의 살아 있는 실천법!
“10억 빚더미에서 5000억 기업 CEO까지,
내겐 딱 5년의 시간이 필요했다!”


사업에 실패하고 ‘루저 마인드’에 빠져 있던 이가 삶을 통해 구현해낸 놀라운 끌어당김의 법칙. 2017년 출간 이후, 수많은 독자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자기계발 스테디셀러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가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됐다. 유럽 11개국 1200개 매장, 연매출 5400억 원의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의 창업자 켈리 최의 기적 같은 여정과 그가 찾은 성공과 행복의 정수를 담았다. 야간고를 겨우 졸업하고 한때 10억 넘는 빚을 진 40대 여자였던 그가 어떻게 영국 400대 부자에 꼽히고, 영국 TOP TRACK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된 기업을 만들 수 있었을까? 켈리 최는 이 책을 통해 지난 10년간 온갖 파도를 헤치며 직접 체득한 성공의 기술, 즉 7가지 부의 시크릿을 전한다. 지금 삶이라는 거친 파도에 맞서고 있다면, 이 책이 무엇보다 훌륭한 인생지침서가 될 것이다.
그는 첫 사업에 실패한 이야기부터 시작해 그로부터 배운 점은 무엇이고, 어떤 공부를 했고, 어떤 철학과 마음으로 새 회사를 만들어갔는지 자신의 모든 여정을 가감 없이 들려준다. 후배에게 커피 한 잔 사줄 수 없을 정도로 가난했던 시절부터 파리의 성공한 사업가가 되기까지, 모든 시행착오와 그 과정에서 깨닫게 된 인생의 비밀을 7가지 법칙으로 정리해 이 책에 담아냈다. 돈이 없어서, 여자라서, 나이가 많아서… 다양한 이유로 새로운 도전 앞에서 주저하는 이들에게 그는 열정을 갖고 성공을 위해 철저히 준비한다면 운을 잡을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 지금 어떤 출발선에 있더라도 지혜롭고 현명하게 움직인다면 행운의 여신을 자신의 편으로 만들 수 있다.

책 읽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