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 - 열하

728x90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

열하

특별한 날 부모님께 가장 선물하고 싶은 감동의 기프트북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부모님께 당신의 마음과 사랑을 표현하세요 ★★★


이 세상에서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그리고 이 세상에서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일까? 그건 바로 당신에게 세상을 선물해준 그리고 처음으로 사랑을 가르쳐준 부모님일 것이다. 그런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곁에 있어 주셔서 고맙다고 말한 지가 언제인지 생각해보자. 하루하루가 분주해서, 다 커서 사랑한다고 말하려니 쑥스러워서,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 모두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해서 언젠간 표현해야지 생각만 하고는 다음으로 미루며, 우리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흘려보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이켜보자. 이처럼 지난 시간을 반추하는 당신을 위해 가장 고귀하고 순수한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소중함을 되새겨볼 수 있는 이 책[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이 출간되었다. 이 책은 단순히 부모님께 사랑을 고백하는 러브장이 아니다. 부모님의 삶을 이해할 수 있는 진솔한 질문과 더불어 나와 부모님 사이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따뜻하고 위트 넘치는 이야기가 담긴 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기록이다.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부모님의 모습, 부모님 덕분에 가지게 된 좋은 습관과 세상을 바라보는 자세 등 이 책이 던지는 사랑에 관한 답을 하나씩 채워가면서, 부모님이 우리에게 얼마나 큰 용기와 위로, 기쁨과 행복을 주었는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비로소 ‘나’라는 존재를 완성시켜준 존재가 부모님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우리는 종종 내 곁에 있는 소중한 것들에 대한 가치를 잊고 산다. 더 늦기 전에, 더 후회하기 전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아 이 책을 부모님께 선물하자. 그리고 이야기하자. 내가 엄마 아빠를 사랑하는 이유는, 두 분이 나의 부모님이시기 때문이라고 말이다.

책 읽으러 가기

기억에 남는 문구

함께 서있되 거리를 두라.
그래서 하늘 바람이 그 사이에서 춤추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