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속 한줄

그 누구의 인생도 상대적인 비교에 의해 행복하거나 불행해지지 않아야 할 자격이 있다.

728x90

그 누구의 인생도 상대적인 비교에 의해
행복하거나 불행해지지 않아야 할 자격이 있다.

그 누구의 인생도 상대적인 비교에 의해
행복하거나 불행해지지 않아야 할 자격이 있다.


- 책 《인생독해》 유수연 -

그로씽 바로가기





인생 독해

유수연

시험에만 전략이 필요한 게 아니다!
: 답답한 인생도 풀어가는 유수연식 생존 전략


좋은 학벌도, 경력도, 돈도, 조언을 해주는 사람도…. 이십대의 그녀에겐 아무것도 없었다. 달라질 것 같지 않던 막막한 인생. 5년 뒤에도 이렇게 살지 않으려면, 어떻게든 해법을 찾아야만 했다. 그리고 그녀만의 생존 전략은 인생의 판을 완전히 흔들었다! 2030 절대멘토, 50만 베스트셀러의 저자이자, 연봉 10억의 스타강사 유수연. 그녀가 차별과, 가난, 편견을 정면 돌파하고 세상의 중심이 된 비결은 바로 ‘남다른 인생 독해법’에 있다.

세상의 눈으로 스스로를 정의하지 말 것! 시야를 넓혀 평가의 잣대를 바꿀 것! 삶의 위기마다 그녀를 더욱 강하게 만든 인생의 전략들. 주입식 독서가 아닌 현실에 응용하는 색다른 책읽기를 통해 얻은 값진 성과다. 누구보다 독한 인생을 살아온 저자는 『인생 독해』를 통해 독자들의 삶과 가장 맞닿아 있는 생산적인 조언들을 전하고 있다. 『데미안』, 『페스트』, 『어린 왕자』…. 우리에게 익숙한 작품들을 통해 예리한 시선으로 현실과의 접점을 집어내는 것. 『인생 독해』는 실천적 자기계발서로, 말뿐인 위로와 최면제 같은 희망에 지친 우리의 오래 묵은 답답함을 풀어준다.

‘살아남는 것’이 화두가 되어버린 세상. 함부로 희망은 말할 수 없지만, 어떻게든 살아남은 자만이 다음 세상을 즐길 수 있기에. 저자는 독자들 또한 자신만의 인생 전략을 세워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뜨거운 응원을 전한다.

책 읽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