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운의 비밀 - 민광욱

728x90

운의 비밀

민광욱

유튜브 누적 조회 수 300만 회!
운명 읽어주는 남자 민광욱이 당신의 운을 바꿔드립니다.
불안한 내 미래를 지켜주는 행운의 법칙!


수많은 대기업 경영인과 국회의원, 연예인, 방송계 사람들이 선택의 순간마다 찾는 20년 경력의 사주 상담가 민광욱. 이 책은 그가 그동안 만난 10만여 명의 상담자를 분석해 그들이 어떻게 운을 활용하여 성공의 방향으로 나아갔는지 알려준다. 민광욱은 『운의 비밀』을 통해 성공의 방향으로 가는 구체적이고 확실한 방향을 일러줌으로써 불안하고 힘든 사람이 자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도록 새롭게 설계해준다.

다른 사람들은 다 운이 좋은 것 같은데 왜 나만 운이 좋지 않을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불안하고 힘든 나날들. 자신을 자책하고 미워하는 순간들. 사업에 실패하고, 취업에 미끄러지고, 내 주변 사람들마저 나를 힘겹게만 할 때. 나는 운이 안 좋은 사람이라고 포기하지 말고 이제부터라도 내 운을 바꿔보자.
『운의 비밀』은 구체적으로 삶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독자들이 따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사례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저자의 노하우가 적혀 있다. 책 속 부록으로는 사람들이 저자에게 많이 물어보았던 질문을 모아 수록하였다. 2021년 띠별 총 운세부터, 운을 얻기 위한 방향과 운이 좋아지는 띠별 방향, 또 내 집을 꾸미는 풍수지리 방법까지 망라되어있다. 그동안 살피지 못했던 운의 잠재력을 끌어올리고 기회의 순간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책 읽으러 가기

책속에서

운은 나를 기다려주지 않는다. 중요한 운이 내게 들어왔을 때 내가 눈을 감고 있거나 한눈팔고 있다면 운은 금세 나를 못 본 척 지나칠 것이다. 내 환경이 고통스럽고 힘겨워도 운이 무엇인지 잘 알아둬야 하는 이유이다. 운이 무엇인지 안다면 인생의 갈림길이 나타났을 때 망설이는 시간을 줄이고 내가 짊어지고 있는 삶의 무게를 덜어낼 수 있다. 또 운의 상승 기류를 타면 지금껏 나를 힘겹게 했던 속박이나 굴레에서 벗어나 새 인생을 살 수도 있다.

_「우리가 운을 공부해야 하는 이유」 중에서

운의 흐름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그 운을 지키려고 멈추었다면 나의 인생도 그대로 고여 있었을 것이다. 비바람이 거세게 몰아쳐 호수의 물결이 격렬하게 요동치는데, 수면을 못 떠나고 발만 동동거리며 떠 있는 백조를 상상해보자. 아무런 이득도 없는 호수에서 열심히 발만 구른다면 다리만 얼마나 아프겠는가? 만약 내 운이 멈춰버렸는데, 그걸 유지하기 위해 가만히 멈춰 있다면 크게 위험한 상황에 부딪힐 수 있다.

_「운을 얻는 방법」 중에서

내가 걷는 길이 목적지가 뚜렷하고 가는 길이 즐겁고 행복하다면 불안을 느낄 틈새가 없다. 하지만 목적지가 없이 그저 돈을 얻기 위해 힘들고 맞지 않은 길을 걷고 있다면 미래에 대한 불안함은 더 심해질 수밖에 없다. 운의 길은 여러 갈래가 있다. 나에게 맞는 목적지와 행복을 찾아 그 길로 경로를 바꾼다면 행운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_「불안함은 성공의 징조」 중에서

내 운이 어떠한지 알고 싶다면 나와 가장 가까운 환경이 어떠한지 살펴보면 된다. 어떤 회사에 오래 근무하면 그 회사의 규율과 법칙이 자연스럽게 내게 스미는 것처럼 운 역시도 내가 머무는 상황의 기운을 머금게 된다. 그래서 내가 하는 행동과 말 역시도 내 주변인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 만약 내게 좋은 운이 있다면 나의 운이 상대방에게 감응하여 그의 운을 피게 만들어 줄 수도 있지만, 반대로 나의 나쁜 운이 상대방을 불행하게 만들 수도 있다. 오래 함께 지내는 사람 중에는 서로의 운에 감응하여 같은 길을 걸어가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다.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이냐에 따라 그 운명의 행로도 달라질 것이 분명하다.

_「운을 바꾸는 환경」 중에서

그래서 인색한 사람은 복이 있다고 해도 그 복주머니는 조그마할 수밖에 없다. 들어오고 나오는 것이 있어야 주머니의 크기 역시 넓힐 수 있는데 늘 주머니가 굳게 닫혀 있다 보니 크기가 작을 수밖에 없다. 아무리 큰 운이 들어온다 하더라도 복주머니 자체가 작으면 운이 옆으로 새게 되어 있다. 인색하다는 것은 그만큼 내 운의 크기 역시 작아진다는 것을 뜻한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베풀고 사는 것은 결국 나에게 큰 행운으로 되돌아온다.

_「운을 얻는 투자 방법」 중에서

이 책을 추천한 크리에이터

이 책을 추천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