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그로스 아이큐 (Growth IQ) - 티파니 보바(Tiffani Bova)

728x90

그로스 아이큐 (Growth IQ)

티파니 보바(Tiffani Bova)

바야흐로 글로벌 시대다. 비즈니스 역시 로컬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환경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런 극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해야 성공할 수 있을까? 스타벅스, 넷플릭스, 마블, 레드불, 쉐이크쉑 등 성공한 기업에는 공통점이 있다.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전략을 꾸준히 수정하며, 성장하려 했다는 점이다. 비즈니스에서는 단 하나의 전략만으로는 성공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 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한 글로벌 기업들이 사용한 전략 사례와 각종 데이터 그리고 이론을 통해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전해준다. 저자 티파니 보바는 세일즈포스의 성장 및 혁신 에반젤리스트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마존, MS, IBM, 델, 오라클 등 여러 글로벌 기업에 성장 및 혁신에 관한 조언을 쉽게 풀어 전달하여 도움을 주었다. 이 책도 어렵게 느껴지는 비즈니스를 최대한 재밌고, 쉽게 읽어 많은 독자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저자가 이 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바는 명확하다. 변화하는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꾸준히 연구하고, 공부하여 우리의 비즈니스 아이큐를 높여야한다는 것이다. 취준생, 직장인, 사업가까지 비즈니스를 준비하거나 혹은 현재 하고 있는 모든 독자 여러분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한 성공 사례와 실질적인 방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책 읽으러 가기

이 책을 추천한 포스트

부자가 되는 법은 따로 있다

부자가 되는 법은 따로 있다

당신은 부자가 되면 무엇을 하고 싶은가?많은 사람이 좋은 직장에 취업하고 싶어 하지만, 막상 회사에 들어가면 그만두고 싶어 한다. 아이러니하지 않은가? 회사에 다니기 싫어하면서 왜 계속 다닐까? 왜냐고 물어보면 돈을 벌어야 …

심금을 울리는 나의 최고의 책3

심금을 울리는 나의 최고의 책3

단어암기 #데일리리포트 #꿀잼책 심금을 울리는 나의 최고의 책3 정지은 님의 블로그 보러가기 : ▷ https://blog.naver.com/jiny1121 [뼈아대]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