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타이탄의 도구들 - 팀 페리스

728x90

타이탄의 도구들

팀 페리스

2017년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세계적인 석학, 작가, 혁신기업을 세운 창업가와 CEO,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협상가, 슈퍼리치, 아티스트, 전문직 종사자까지 자기 분야에서 정상에 오른 사람들의 독창적인 성공 노하우가 낱낱이 담겨 있다.

책 읽으러 가기

책속에서

당신의 등을 두드리며 격려해줄 사람이 필요한가? 그에 적합한 인물이 이 책에 담겨 있다. 정신이 번쩍 나도록 세차게 뺨을 때려줄 사람을 원하는가? 그에 적합한 수많은 인물들이 또한 여기에 있다. 당신의 두려움과 불안에 대한 명쾌한 설명이 절실한가? 당신 삶을 빠르게 바꿔놓을 계기가 필요한가? 좋다. 이 책에서 모두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당신 삶의 모든 것을 변화시켜줄 지혜로운 도구들을 갖춘 거대한 창고다. 이 책에 실린 많은 것들이 오랜 시간에 걸친 결과 없던 노력과 좌절에서 나를 구원했다. 따라서 이 책에 실린 많은 것들은 당신이 가장 절박한 순간에도 즉각 효력을 발휘할 것이다. ― ‘세계 최고들이 매일 실천하는 것들’ 중에서

유일한 성공법칙은 이것이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힘을 갖고 있다. 그에 걸맞게 행동하라.’ ― 세스 고딘(Seth Godin)

낮에 들었는데 새벽 한 시까지 생각나는 이야기가 있는가? 그걸 쓰면 성공한다. 그 이야기를 듣고 내게 반론을 해줄 사람이 있는가? 그를 제외하면 다 헛소리다.
― 말콤 글래드웰(Malcolm Gladwell)

세상에서 가장 독창적인 사람이 하는 일은 하나다. ‘보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 에드 캣멀(Ed Catmull)

우리가 인생에서 해야 할 가장 위대한 노력은 중요한 것만 남기고 모두 사라지게 하는 것이다. 하루 10분이든, 하루 10시간이든. ― 파울로 코엘료(Paulo Coelho)

내가 정말로 원하는 것과 향하는 곳을 알면 타인의 중요성이 약해지기 시작한다. 두려움에서 자유로워지는 길은 나를 거인으로, 타인을 난쟁이로 만드는 것이다.
― 알랭 드 보통(Alain de Botton)

성공한 사람들은 대부분 창업가이자 투자자이자 작가이자 크리에이터이자 아티스트다. 한 우물을 판 사람이 아니라는 뜻이다. 경쟁심을 버리고 여러 분야의 대가에게 배워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 피터 틸(Peter Thiel)

아무도 모르는 걸 나만 아는 것이 독창성이 아니다. 독창성은 아주 소수의 사람만이 아는 것을 아는 것이다.
― 마크 앤드리슨(Marc Andreessen)

이 책을 추천한 크리에이터

이 책을 추천한 포스트

성공한 사람들의 아침은 이게 다르다

성공한 사람들의 아침은 이게 다르다

누구나 성공을 꿈꾼다. 하지만, 모두가 성공하지는 못한다. 그렇기 위해서는 매일 반복되는 하루에서 자신을 이겨내야 한다. 인생은 끊임없는 반복.반복에 지치지 않는 자가 성취한다.-미생-<미생>의 유명한 대사가 이를 말해준다. 하루하루가 쌓여 한 시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