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속 한줄

무엇을 하는가는 중요치 않네. 이 땅 위의 모든 이들은 늘 세상의 역사에서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니. 다만 대게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을 뿐이지.

728x90

무엇을 하는가는 중요치 않네.
이 땅 위의 모든 이들은 늘 세상의 역사에서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니.
다만 대게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을 뿐이지.

무엇을 하는가는 중요치 않네.
이 땅 위의 모든 이들은 늘 세상의 역사에서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니.
다만 대게는 그 사실을 모르고 있을 뿐이지.


- 책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 -

그로씽 바로가기





연금술사

파울로 코엘료(Paulo Coelho)

'파울로 코엘료 신드롬'을 일으킨 전설의 베스트셀러

전 세계 170여 개국 82개 언어로 번역되어 2억 3천만 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한 우리 시대 가장 사랑받는 작가 파울로 코엘료. 그를 세계적인 작가의 반열에 오르게 한 베스트셀러 [연금술사]의 한국 출간 이십 주년을 맞아, 또다른 대표작 [순례자]와 함께 새로운 표지로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이 독자들을 찾는다. 이번 특별판은 2020년 7월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마음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증언하는 성서와도 같은 책, 진정 자기 자신의 꿈과 대면하고자 하는 모든 이를 축복하는 희망과 환희의 메시지, 전 세계 8천 5백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연금술사]는 평범한 양치기 산티아고의 여정을 통해 우리 각자에게 예정된 진정한 보물을 찾아내는 것, 그것이 삶의 연금술임을 역설하는 작품이다. "자네가 무언가를 간절히 원할 때 온 우주는 자네의 소망이 실현되도록 도와준다네." 이는 우리 모두가 나만의 보물을 찾고자 하는 소망으로 현실을 견뎌낼 힘을 얻기에, 오래도록 크나큰 울림을 준다. 이번 특별판에는 한국어판 출간 이십 주년을 기념하는 서문을 수록해, [연금술사]가 하나의 자발적이고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소중한 한국 독자들에게 보내는 코엘료의 친필 메시지도 담았다.

이제 한국어판 출간도 이십 주년을 맞이하지만, [연금술사]는 과거의 유물이 아니다. 이 책은 여전히 생생히 살아 숨쉬고 있다. 나의 마음처럼 그리고 나의 영혼처럼 이 책은 매일 계속해서 살아가고 있다. 나의 마음과 영혼이 그 안에 담겨 있기 때문이다. 나의 마음과 영혼은 여러분의 마음과 영혼이기도 하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보물을 찾는 목동 산티아고이듯, 나도 나의 보물을 찾는 목동 산티아고다. 한 사람의 이야기는 곧 모든 사람의 이야기다. 그리고 한 사람의 탐색은 곧 인류 전체의 탐색이다. 바로 이것이 [연금술사]가 여러 해 동안 전 세계 다양한 문화권의 사람들과 계속 공명하고 그들의 정서와 영혼에 편견 없이 동등한 감동을 주고 있다고 내가 믿는 이유다.
스페셜 에디션 [서문]에서

책 읽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