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리뷰

숨만 잘 쉬어도 뱃살이 빠진다 - 우에모리 미오

728x90

숨만 잘 쉬어도 뱃살이 빠진다

우에모리 미오

굶지 않고, 운동 없이, 뱃살만 쏙 빼는 기술!
“하루 1분, 숨쉬기만으로 허리라인이 살아난다!”


다이어트나 운동을 해도 뱃살이 안 빠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나이가 들어가면서 가장 먼저 뱃살이 나오는 이유는 또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뱃살을 잡아주는 근육의 힘’이 약하기 때문이다. 배 근육은 고무줄처럼 늘어나고 줄어들기를 반복한다. 그런데 평소 이 근육을 쓰지 않으면 탄력을 잃게 되어 축 늘어지고 그 사이로 지방이 쌓여 뱃살이 나오게 된다. 따라서 뱃살을 빼고 싶다면 뱃살을 잡아주는 근육을 키우는 것이 가장 먼저다. 이 책은 하루 1분 배 근육을 단련하는 숨쉬기 운동만으로 뱃살을 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간단한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 방법은 30년 경력의 뱃살 빼기 최고 전문가가 개발한 것으로, 지금까지 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뱃살 빼기를 성공시켰다. 먹고 싶은 것을 억지로 참으며, 힘든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좀처럼 뱃살이 빠지지 않는다면 이 책에서 알려주는 방법을 하루 1분 딱 2주만 실천해보자. 놀랍도록 날씬해진 허리라인을 보며 흐뭇하게 웃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 읽으러 가기

책속에서

근육은 반복된 운동을 기억하려는 특성이 있다. 뱃살을 안쪽으로 잡아당기는 드로인 운동을 지속하면 배 근육은 안쪽으로 당겨진 상태를 기억하고 유지하려고 한다. 드로인 운동으로 배의 근력이 높아지면 나중에는 일부러 뱃살을 집어넣지 않아도 탄탄한 배가 유지된다.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비결은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지속할 수 있는가’에 달렸다.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거나 고강도 운동을 시작하면 대부분 도중에 포기하거나 성공하더라도 이후 요요현상을 겪게 된다. 하지만 ‘우에모리식 드로인 운동’은 매우 간단해서 스트레스도 덜하고 근육을 단련해 뱃살의 근본적 원인을 잡기 때문에 요요현상도 없다.

뱃살을 변화시키려면 근육에 닿는 드로인 자극의 질과 양을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다. 기본 드로인 동작을 꾸준히 했는데도 뱃살이 생각만큼 빠지지 않는다면 먼저 자신의 상태를 다시 살펴보자. 지금 하는 드로인 자극의 질과 양을 재검토해 보고 문제점을 개선한 다음 최종 목표를 향해 움직여야 한다.

내 수강생 중에는 계단을 이용할 때 드로인 운동을 해서 허리둘레가 9cm나 줄어든 사람이 있다. 그는 따로 운동할 시간이 없어 평소 계단을 오르내리면서 기본적인 드로인 자세에 신경 썼다고 한다. 이처럼 드로인 운동은 각자의 상황과 조건에 맞춰 실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과 실패하는 사람의 차이는 무엇일까? 나는 스트레스가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를 가른다고 생각한다.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그리고 시간과 비용 면에서 스트레스가 적은 방법일수록 성공할 확률이 높다. 드로인 운동은 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스트레스가 가장 적은, 다시 말해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뱃살 빼기 운동법이다.

이 책을 추천한 크리에이터

이 책을 추천한 포스트